본문 바로가기

장도연의 요즘 한창 물오른 미모,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무엇?

728x90
반응형

웃기는 여자 장도연, 요즘 방송가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네요. 코미디빅리그를 잠시 따나면서 휴식기를 갖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더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틀면 나온다고 할 정도로 공중파, 케이블, 웹 스트리밍 방송까지 종횡무진하고 있는 중입니다.

 

훤칠한 키(174Cm)에 전문 모델 뺨칠 정도로 패션 감각도 좋고 요즘 절정의 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7년 데뷔해서 지금까지 방송가에서 큰 스캔들 없이 차곡차곡 인지도를 쌓아왔고 특히 선배들로부터 이쁨 받으면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장도연은 지금 어떤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을까요?

 

체인지 데이즈 (웹 예능)

이별을 고민 중인 세 커플이 그동안 잊고 있던 설레임을 찾기 위해 제주도로 떠난다는 설정의 웹 예능에서 MC를 맡고 있습니다. 카카오 TV에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 체인지 데이즈 >

 

와썹K할매 (2021.05.04. ~ 2021.05.25 4부작 Jtbc)

한국어가 서툰 외국인이 한국 할머니와 지내는 방송입니다. 장윤정과 함께 MC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와썹 K할매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2 (목 밤 10:30 SBS)

가까운 사람에게 우리에게 실제로 일어났던 옛 이야기들을 직접 들려주는 이야기꾼 세 명 중 한 명으로 출연 중입니다. 방송을 보면 장도연이 이렇게 이야기를 잘 하는 사람이었나 하고 감탄 할 것입니다. 목소리의 억양 조절과 표정 연기로  듣는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이야기에 빠져들게 됩니다.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2 >

 

1호가 될 순 없어 (일 밤 10:00 Jtbc)

개그맨 부부들의 일상을 리얼하게 보여주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도연은 아직 미혼이라 부부로 나오는 건 아니지만 출연자들과 함께 MC를 보고 있습니다.

< 1호가 될 순 없어 >

 

 

개는 훌륭하다 (월 밤 10:40 KBS2)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 1대 MC 이유비의 바통을 이어 받아 현재까지 MC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경규, 강형욱이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영욱과 장도연은 동갑내기 친구라고 하네요.

< 개는 훌륭하다 >

방구석1열 (일 오전 10:30 Jtbc)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 영화와 인문학을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입니다. 장도연은 가상의 캐리터들이 나오는 히어로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서 웬지 모르게 많은 남자 팬들이 아쉬워 할 거 같네요.

< 방구석 1열 >

나혼자 산다 (금 오후 11:10 MBC)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지켜보는 관찰 프로그램입니다. 장도연은 고정출연은 아니지만 가끔 출연자로 나올 때마다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솔직 담백한 그녀의 삶을 함께 공감해 보는 것도 좋지요.

< 나혼자 산다 >

데뷔하고 지금까지 꾸준하게 방송활동 하면서 지금의 자리에 까지 오른 장도연이 앞으로도 계속 꽃길만 걷기 바랍니다.

 

 

보너스로 최근 장도연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 출처 : 장도연 인스타그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