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소피 마르소, 김서형, 윤여정, 앤 해서웨이의 정체는 누구

728x90
반응형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 할미봉에 속한 소피 마르소는 가수 #박혜원으로 추정됩니다.

가수 박혜원

1998년생인 박혜원은 슈퍼스타K 출신으로 2018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불후의 명곡, 복명가왕, 슈가맨에서도 실력을 인정 받은 가창력이 엄청난 실력파 가수입니다.

 

▲ 할미봉 조에 속한 김서형은 써니힐의 #코타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써니힐 코타
써니힐

써니힐은 2007년 데뷔한 4인조 걸그룹입니다.

오래 활동했고 써니힐이라는 그룹 이름도 한번씩은 모두 들어 봤으며 매니아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히트곡도 여러 곡이 있습니다. 놀면뭐하니? 노토페에서도 잠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써니힐은 칼군무하는 걸그룹 보다는 보컬 여성 그룹에 가깝다 할 정도의 실력파입니다. 아마 2011년 "두근두근"은 제목은 몰라도 들으면 아 그노래 하고 누구나 알고 있는 노래죠. 차승원, 공효진 주연의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였습니다.

 

728x90

 

▲ 할미봉 조에 속한 윤여정은 가수 #권진아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권진아

권진아는 1997년생으로 K팝 스타 출신입니다.

 

 

▲ 할미봉 조에 속한 앤 해서웨이는 가수 윤은혜로 알려졌습니다.

놀면뭐하니? 앤 해서웨이
윤은혜

최근 유재석이 유튜브 방송에서 김종국과 윤은혜의 만남을 어떻게든 성사시켜 보겠다고 장담한 적이 있습니다.

아마 놀면뭐하니?에서 윤은혜와 대화가 있었던 게 아닌가 추측이 됩니다.

윤은혜는 걸그룹 베이비복스로 데뷔했고 커피프린스 1호, 궁, 포도밭 그 사나이 등 드라마를 히트 시키면서 지금은 배우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런닝맨에서 거의 매회 유재석이 윤은혜를 언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기사에도 김종국과의 과거 열애설이 다시 언급되고 있지만 워낙 오래 전 일이고 이제는 유머로 받아들이는 게 서로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