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비로봉 조 공효진, 손예진, 나문희, 김혜수 정체는 누구

728x90
반응형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 비로봉 조에 속한 공효진은 가수 #이미주로 추정됩니다.

러블리즈 이미주
러블리즈

요즘 예능계에서 최고의 블루칩 이미주입니다.

아쉽게 계약기간이 만료되서 러블리즈는 해체 됐지만 이미주는 예능계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멤버들은 현재 휴식기간을 갖고 있거나 소속사를 옮겨 배우를 준비하고 또 본업인 가수 활동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언젠가 다시 완전체를 다시 볼 수 있기를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미주는 1994년생으로 지금은 유희열이 대표로 있는 안테나에서 유재석과 한솥밥을 먹고 있습니다. 놀면뭐하니?에서 고정 출연하면서 커버송을 부르며 숨겨졌던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 비로봉 조에 속한 손예진은 어반자카파 #조현아로 추정 된다고 합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
어반자카파

팬들은 손예진이 어반자카파 조현아로 거의 확실시 하는 거 같습니다.

어반자카파는 2009년 데뷔한 실력파 혼성 그룹입니다. 어비스컴퍼니 소속으로 선미, 산다라박, 뱀뱀, 멜로망스 등이 속해있습니다. 어반자카파의 음악 실력은 워낙 잘 알려져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조현아는 1989년생으로 팀에서 1살 어립니다. 음악 방송은 몇 번 출연했지만 예능 같은 방송에 자주 노출되지 않아 아마 노래는 알아도 얼굴은 잘 모르는 시청자들도 있을 거 같습니다. 이번에 확실하게 얼굴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조현아씨는 말도 잘하기 때문에 이번 놀면뭐하니? 출연이 기대가 됩니다.

 

728x90

 

▲ 비로봉 조에 속한 나문희는 배우 #박진주로 추정됩니다.

영화 써니 박진주
박진주

박진주는 1988년생으로 아마도 영화 써니에서의 얼굴을 모두 기억하고 있을 겁니다. 방송에서 자주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는데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성량이 엄청납니다. 복면가왕에서도 실력을 제대로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 비로봉 조에 속한 김혜수는 댄서 #리헤이라고 합니다.

리헤이

리헤이는 1990년생으로 댄서입니다. 아마 스우파(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시청자가 아니라면 조금 생소한 얼굴일 수 있겠습니다. 가수들 안무를 창작하려면 음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하기 때문에 아마도 이런 노래 실력을 소유하게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청소년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