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대청봉 조의 송혜교, 김고은, 엠마스톤, 이성경의 정체는 누구

728x90
반응형

놀면뭐하니?

 

놀면뭐하니? 유팔봉씨의 또 다른 야심작 WSG워너비 프로젝트가 이제 최종 오디션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대청봉 심사가 진행됐고 전원 합격하였습니다.

 

최종 오디션 합격자 15명 중 탈락 인원이 정해진 것이 아니고 최소 3명 이상은 탈락한다고 하니 참가자들은 더욱 긴장됐을 거 같습니다. 익명과 가면을 쓰고 오디션이 진행 됐기 때문에 누구인지 실제 인물은 알아 볼 수 없지만 각각 참가자의 팬들은 목소리와 습관적인 작은 몸짓 하나로도 정체를 알아낸 거 같습니다.

 

▲ 대청봉 조에 속한 송혜교는 가수 #쏠(Sole)로 추정 된다고 합니다.

가수 쏠. MBC 복명가왕

가수 쏠은 1993년 생으로 2017년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복명가왕에도 출연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인정 받은 바 있습니다.

 

▲ 대청봉 조에 속한 김고은은 가수 #안예은으로 추정 됩니다.

안예은

EX의 잘 부탁드립니다를 불렀던 김고은은 안예은으로 추정됩니다. EX의 독특한 목소리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었죠.

안예은은 K팝 스타에서 심사위원인 박진영과 양현석은 혹평을 내렸지만 유희열이 안예은의 개성있는 목소리를 인정하고 와일드카드를 사용면서 지금 많은 팬들이 안예은의 노래를 들을 수 있게 됐습니다.

 

광고송으로도 등장했던 문어의 꿈처럼 어린아이 같은 맑은 목소리를 내기도 하고 홍연, 능소화, 창귀 등 몽환적이기도 하고 국악을 듣는 것 같은 독특한 음색을 지니고 있습니다.

 

728x90

 

▲ 대청봉 조에 속한 엠마스톤은 가수 #로시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로시

로시는 1999년 생으로 2017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가수 신승훈이 발탁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SBS 런닝맨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현재 신승훈과 함게 도로시컴퍼니에 소속해 있습니다.

 

▲ 대청봉 조에 속해 있는 이성경은 씨야 #이보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씨야 이보람
씨야

씨야는 2006년 데뷔해 많은 히트곡을 남겼던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이었습니다. 김연지, 이보람, 남규리가 속해 있습니다. 1집에 있던 여인의 향기는 아마 지금도 멜로디만 들어도 누구나 한 번 쯤은 들어 봤음직한 대히트 곡입니다. 얼마전 유재석, 유희열의 슈가맨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씨야는 워낙 실력있는 보컬 그룹이었기 때문에 합격은 당연해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