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아시안컵(EAFF) 2019년 12월 18일 대한민국 VS 일본 축구 경기 인터넷 중계

728x90
반응형



지금 부산에서 2019 동아시안컵  남자부, 여자부 축구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eaff.com/competitions/eaff2019/


대한민국 VS 일본

2019년 12월 18일(수) 19 : 30


현재까지 홍콩, 중국과의 경기는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남자부는 한국과 일본이 각각 승점 6점을 얻었지만 골득실에서 일본이 3골 앞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동아시안컵은 사실상 아시아 맹호를 가리는 중요한 경기라 할 수 있습니다. 12월 18일(수) 19 : 30에 치뤄지는 일본과의 경기에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이번 동아시안컵 중계는 SNS SPOTV(스포티비)에서 하고 있습니다. MBN에서도 일부 경기를 중계합니다.



스포티비에서는(https://www.spotvnow.co.kr/intro)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 후에 인터넷으로도 생중계를 시청 할 수 있습니다.




MBN에서는(http://www.mbn.co.kr/vod/onair) 온에어에서 별다른 절차 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PC 환경에서 플래시 플레이어를 필요로 합니다.


유튜브에서는 저작권 때문에 화면 없이 중계하는 유튜버들이 있습니다. 간혹 화면 생중계를 해주는 유튜버가 있는데 후반전 쯤 되면 방송이 짤립니다. 티빙에서는 중계 방송에 일부 제한이 있습니다. PC 환경이 아니면 각 방송사 앱을 미리 설치해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