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 열애 인정, 결혼은 언제 쯤?

728x90
반응형

< 이승기와 이다인 >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들은 양가 어른들에게도 인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5, 6개월 정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승기(1987년생)와 이다인(1992년생)은 5살 차이입니다.

 

< 견미리와 이유비 >

배우 이다인의 엄마는 잘 알고 있는 배우 견미리이며 동생 이유비도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서로의 지인은 물론 서로의 가족들과도 인사를 나눈 것으로 알려져 있어 결혼 소식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 추측이 나오고 있지만 이승기 소속사 측에서는 조심스러운 입장입니다. 아직 서로를 알아가며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니 차분하게 지켜보며 이들의 만남을 응원해 주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승기는 오랜기간(18년) 몸담아 있던 후쿠 엔터테인먼트를 나와 (5월 31일 계약 종료) 1인 기회사를 세우게 됩니다. 앞으로 이승기가 이끌어가게 될 소속사 이름은 "휴먼메이드"로 앞으로 회사를 어떻게 키워나갈지 기대하면서 동시에 응원하고 있습니다. 후쿠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조력자로서 이승기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전 소속사와 연기자의 우정이 돋보입니다.

 

아래는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의 공식입장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새로운 소속사 휴먼메이드입니다.
먼저,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휴먼메이드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